본문 바로가기

게임/야생의 땅 듀랑고

듀랑고 계정연동으로 여러환경에서 플레이하자.

듀랑고 야생의 땅에서 사유지 확장하고 터전 잡느라 시간가는줄 모르게 하고 있다. 새로운 타입의 게임인데 오픈초기에 원활하지가 않아서 참 아쉽다.

 

    프롤로그 [prologue]    

☞ 구입하고, 가입하고, 사용하고 모든것은 직접 경험해 본 것만으로 포스팅 한다.

☞ 포스팅시간 최소 2시간 정도 이며. 기술적인 내용은 며칠 걸리기도 한다. 

☞ 구성도 작성 후 이미지 및 썸네일 작업, 포스팅 내용 초안작성, 전체적인 흐름 검토 최종 포스팅 시작, 이미지 배치 오타 검수를 마친 후 최종적으로 발행한다.

☞ 이 글을 찾아서 읽어주는 독자에 대한 예의가 아닌가 싶다.

듀랑고는 왜 기기별 동기화가 안되지?

처음 듀랑고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guest로 로그인을 하거나 구글계정 또는 페이스북 으로 로그인을 할 수가 있다. 필자는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해서 레벨17까지 올려 놓았다. 초반에 레벨은 금방 오르는거 같다. 그 뒤 녹스로 플레이하려고 녹스를 설치하고 듀랑고 설치하고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하였는데. 프롤로그 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 이었다. 


현재 로그인 계정이 무엇인지 확인이 안된다.

듀랑고야 프로그램은 친절하게 만들어야 한다. 사용자를 위한 배려가 약간은 부족한것이 아닌지 아쉽다. 디테일 한부분이 너무 아쉽다. 계정연동이 안되어서 현재 로그인한 계정을 확인이 필요하다.  레벨17 캐릭터가 있는 기기 설정>>계정 부분에 가서 "현재로그인 아이디" 를 확인하려고 하니 확인이 안되는 것이다. 아..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서 로그인을 다시 할 경우 캐릭터를 잃어버릴 경우가 생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계정연동을 해보자

계정연동 방법을 알아보자. 레벨17 캐릭터가 있는 기기에 먼저 접속 후 플레이 화면까지 들어간다. 다음 이어서 할 두번째 기기에 듀랑고를 설치하고. 레벨17에 넣었던 계정을 입력한다. 그러면 레벨17이 있던 기기에서 자동 로그아웃이 되면서 두번째 기기로 이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 계정연동절차

1. 주기기에 듀랑고를 실행시키고 플레이 한다.

2. 두번째 기기에 듀랑고 설치

3. 두번째 기기에 주기기 계정을 입력한다. (주기기 계정을 알고 있어야 한다. 필수다)

4. 첫번째 기기가 자동 로그아웃 된다. (주기기가 플레이되고 있어야 한다.)

5. 계정연동 완료



듀랑고 직업선택은 어떻게 하나요?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배틀그라운드 느낌나네 - 설치편

비트코인 가상화폐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