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야생의 땅 듀랑고

듀랑고 약 속성의 아이템을 찾아서

듀랑고 야생의 땅 플레이가 이제 안정기를 찾아 가는거 같다. 접속도 양호하고, 대기시간도 이제는 없어졌다. 그러나 떠나간 유저가 많아서 그런지도 모르겠다.


"약재를 모아주세요" 임무 수행 하기

야생의 땅에서 회사가 임무를 주는 숙제중에 "약재를 모아주세요" 라는 임무가 있다. 아무리 돌아 다녀도 약재를 찾을 수가 없었다. 약초를 찾아야 하는줄 알고 약초만 찾아서 섬 전체를 찾아도 임무를 끝내지 못하였으나 우연히 "죽은통나무"를 눌렀는데 해답은 "죽은통나무"에 있었다.


야생의 땅 듀랑고 약재를 찾아서~

 

"들장미"에서 "야생장미" 를 채집하면 약 속성의 아이템 으로 사용 할 수가 있다. 들장미도 흔하게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섬 구석구석을 모두 다녀봐야 하며, 한번 나타나면 그 부근에서 여러개가 발견 될 수도 있다.

 


또하나는 섬을 돌아 다니다 보면 바닦에 통나무가 하나씩 떨어져 있다. 죽은통나무이다. 죽은통나무를 클릭해  보면 "애벌래"가 있는데 이 애벌레를 약재로 사용 하는것 같다. 다만 모든 통나무가 애벌레가 있는 것은 아니다.




다만 죽은통나무에 애벌레가 하나씩만 있음으로 오랜 탐험을 하여야 할것이다. 한가지 팀을 알려주자면 다른 임무를 수행하면서 죽은통나무가 발견되면 애벌레 약재를 구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다. 그럼 약재를 모았으니 캠프창고에 넣어서 XP를 받도록 하자.




듀랑고 알 속성의 아이템을 찾았다 !

듀랑고 계정연동으로 여러환경에서 플레이하자.

듀랑고 직업선택은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