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KTSK등 인터넷 비교해서 가입

나에게 맞는 기가인터넷은?

통신사들이 경쟁적으로 기가인터넷을 출시 하였다. 이에 맞물려 다양한 결합상품도 경쟁적으로 만들어서 소비자들 마음에 들기위해 노력을 하고 있으며 소비자들 고민 또한 늘어나고 있다. 

각 상품마다 혜택이 많기 때문에 자신에게 유리한 상품을 선택하여 가입하여야 한다. 

자신에게 맞는 상품이란 우선 가정에 모바일 통신사가 어떤 것인지 살펴봐야 한다. 가족들이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의 인터넷상품을 이용할때 결합묶음상품으로 가입을 할 수 있기때문에 타 통신사 인터넷상품보다 저렴하게 기가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다.


처음가입시 TV나 자전거등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을 유치하는 경유가 있는데 이럴 경우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예를 들어서 TV 40만원짜리 또는 자전거 30만원자리를 받는경우 단기간에는 좋은 혜택일지 모르지만 만약 약정을 3년(약정은 어느통신사나 들어야 한다.) 했을경우에 가족들 모두 합친 할인 금액이 한달에 3만원씩 받는다고 치자 그러면 3년이면 1,080,000원 이다.

그래서 자신에게 맞는 통신사 및 혜택이 어떤 것인지 꼭 비교해봐야 한다. 우리나라 어느 통신사도 자신에게 맞는 통신사를 알려주지 않는다. 자사 통신사로 가입하기를 권유할 뿐이다.

필자 또한 가족통신사와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새서 꼼꼼히 따져본 후 현재 기가인터넷을 아주 저렵한 가격에 이용하고 있다.

이해 하였으면 기가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해서 상담을 받아 보도록 하자.

인터넷비교가입 

▲ 필자 이곳을 통해서 가입 하였다.



① KT 올래  

▲ KT 올래 기가 인터넷 상품


    - KT 휴대폰을 사용하는 가족들 + KT올레 인터넷 = KT 휴대폰과 KT 인터넷 묶음 할인



 ② SK 브로드밴드 

▲ SK 브로드밴드 상품


    - SKT 휴대폰 사용하는 가족 + SK브로드밴드 인터넷  => SKT온가족 플랜, SKT한가족 할인,       SKB온가족프리, SKB온가족할인


 ③ LG 유플러스 

▲ LG 유플러스 유무선 결합 상품


    - LG유플러스 휴대폰 사용하는 가족 + LG유플러스 인터넷  = 가족무한사랑(가족구성원 수와 휴대폰요금제에 따라 인터넷,휴대폰요금 할인

인터넷비교가입 

▲ 필자가 상담받은 곳


기가인터넷 기가와이파이 얼마나빠른지 속도를 측정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