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정보

T가족포인트 소멸전에 모두 사용해보자

SK T가족포인트 소멸전에 모두 사용하자



♣ 
2018년 01월03일 T가족포인트 문자들 받았다면 이글을 읽어야 한다. 왜냐하면 엄청난 포인트가 숨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T가족 포인트는 신규가입이 2015년 2월 16일 종료 되었다. 그전에 가입한 사람은 유효기간 내 사용이 가능하다. 필자도 모르고 있던 내용을 문자를 보고 확인했더니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T가족포인트는 36개월간의 유효기간이 올해 순차적으로 포인트소멸 되어 끝나버리는것 같다. 그래도 문자로 안내해주니 정말고맙다.



포인트찾아봅시다~


 T가족포인트휴대폰 할부기기 변경, A/S, 액서리구입 등에 사용가능하다.




♣ 위와 같이 문자를 받았다면 아래 내용을 읽어보고 못받으신 분들은 참고만 하길바란다.



♣ 우선 티월드 사이트에 로그인하고 "myT >> 나의포인트 " 메뉴를 찾아간다.

http://www.tworld.co.kr




♣ 로그인후 "나의포인트"로 가면 위와 같이 금액을 확인 할 수 있다.

♣ 내 포인트 : 내가 가지고 있는 포인트

♣ 가족 포인트 : 온 가족 전체 합산 금액 (내가 다 쓸 수 있음)



※ 중요 : 내가 포인트를 모두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족들이 "동의"를 해줘야 한다.
♣ 위에 "자세히 보기" 버튼을 한번 눌러보자



위에 "동의" 로 되어 있으면 나의 포인트를 내 가족이 쓸수 있다는 이야기이다.
나의 T가족포인트를 가족들이 사용하도록 하려면 "미동의""동의" 로 바꾸면 된다. (SMS인증필요)




필자는 가족포인트를 모두 사용해서 액세서리를 구입했다.
"다이렉트샵 >> Apple ZONE" 으로 접속



위 그림을 모면 정가 149,000 원짜리를 T가족포인트를 사용하여 89,200원에 구입하였다.
갖고 싶은 물건 이었지만 가격때문에 고민하고 있었는데 고민만 하고 구입 안하길 정말 잘한거 같다. 꼭 T가족포인트소멸되지 않도록 모두 "동의"를 받아서 필요한 곳에 사용하길 바란다.


T가족포인트 사용 완료~


오뚜기피자 돌판오븐에 구운건 어떤맛일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나는 얼마나 숨어 있을까?

2018년 휴일 나의 휴무일은 며칠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