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정보

태풍 짜미가 북서진 하고 있네요.


태풍 짜미 24호 태풍 북서진


2018년에는 태풍이 많이 올라오는거 같습니다.

한가위연휴가 지나가 태풍이 하나 북서진중입니다. 매우강한 태풍으로 발달하였네요.

 

오늘의 날씨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오늘제주도는 강풍주의보가 내려졌다. 남해상은 풍랑주의보가 발표중인것으로 나타났다. 해안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어 귀경하는 항공이용자는 유의해야 할 것이라고 기상청은 내다봤다.



제 24호 태풍 짜미

26일 03시 오키나와 남쪽에서 매우강한 중형태풍이 올라오고 있다. 기상청은 태풍이 매우 강한 태풍이며 현재 한반도에 영향을 미칠 확률은 매우 낮다고 밝혔다.
오늘 미세먼지는 전국청으로 청정할 것으로 예보가 되어 가을 하늘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오존농도는 대부분 높지 않은 상태 일것으로 예상된다. 내일 날씨는 전국이 밝겠으며 강원동해안은 낮에 비가 잠시 내리를 정도일 것이다 낮에 온도는 20도에서 25도로 예보했다 모레29일은 전국적으로 구림이 예상된다 제주조는 태풍의 영향으로 밤부터 비가 내릴것으로 내다봤다 낮최고기온은 20도에서 25도로 예상된다. 제주도 남부 먼 바다는 태풍의 영향으로 높은 물결이 칠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용하는 주민들은 주의가 필요한 상태가 당분간은 지속된 것으로 예보했다. 바닷물 높이가 높인 시기이니 만큼 남해안 서해안 저지대 침수 피해도 유의 해야 할 것으로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