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링 오브 엘리시움 배틀로얄 게임 발매


링 오브 엘리시움


텐센트에서 배틀로얄 게임을 발매했네요 링 오브 엘리시움 9월 19일날 발매 되었습니다.플레이를 해보니 저사양 PC에서도 무난하게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였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보다 움직임도 빠르고 하다보니 플레이가 답답함이 없이 가능하였습니다.
이 게임음 얼리엑세스 게임으로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하여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캐릭터는 남자랑 여자를 선택할 수 있으며, 본인 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였습니다. 머리스타일 얼굴형태, 눈동자, 얼굴윤곽 검은사막 게임과 같이 아주 디테일하게 커스터마이징 되지는 않았지만 이정도로도 충분히 자신만의 케릭터를 만들기에는 훌륭했습니다. 뭐니뭐니 저사양에서 렉없이 돌아가는 것이 맘에 들더군요.


그래픽도 훌륭한 수준인것 같습니다. 저의 그래픽카드가 960인데 화면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플레이 지도

지도는 설원배경으로 플레가 펼쳐집니다. 왼쪽 시간은 매칭시간인데요 약 1분정도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그리고 배그처럼 낙하산을 타고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바로 땅에서 시작합니다. 지도에서 가고 싶은 위치를 찍으면 거기서 바로 시작 합니다. 팀원들이 찍은 위치가 나오기 때문에 바로 같은 위치에서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이동수단 - 글라이더

이동수단이 글라이더를 제공합니다. 높은곳에서 아래로 이동시에 글라이더를 이용해서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조작감도 원하는데로 잘 움직여 줬습니다.


 


이동수단 - 스키

설원배경이다 보니 스키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타 게임보다 다른 모습으로 제작하려는 의도가 여러곳에서 보였습니다. 조작하는것도 마음대로 잘 움직여줍니다.


최종승리자는 헬기 탑승

최종미션 승리는 마지막 헬기를 탑승하면 승리합니다. 자기장은 설원답게 눈폭풍이 밀려오는 것을 피해서 이동해야 합니다. 마지막 4명이 헬기에 탑승하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배그보다는 총소리가 리얼하지 못한부분이 있었지만 움직임 만큼은 배그보다 훌륭했습니다. 빠릿한걸 좋아하니까요 최근나온 블랙옵스4는 너무 빠른것 같았는데 이것은 적당한것 같습니다. 무료이니 부담없이 플레이해보세요.



포트나이트 시즌5 주간도전 9주차 공략입니다.
포트나이트 시즌5 주간도전 8주차 공략입니다.
포트나이트 시즌5 주간 도전 공략 7주차 입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리자드 배틀넷 북미계정 5분안에 만들기  (0) 2018.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