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정보

2018년 SKT 내맘데로플러스 혜택을 알아보자.

각 통신사마다 자신의 회원들의 이탈방지를 위해 멤버십이라는 회원혜택을 운영중에 있다. 그 중에서 SKT의 내맘데로플러스 라는 혜택은 기본 혜택과 함께 추가적으로 주어지는 혜택이다. 필자는 VIP 라서 무료영화 이외에도 추가 혜택을 몇가지 더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혜택은 남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했기 때문에 주어지는 혜택이지만 어쨋든 나쁘지는 않다.


 

    오늘의 톡톡명언    

☞ 나는 전투를 준비하면서 계획은 무용하나 계획하는 것은 꼭 필요함을 항상 발견해왔다.

☞ In preparing for battle I have always found that plans are useless, but planning is indispensable.

☞ 아이젠하워

☞ 1944.6.6 역사상 최대의 군사작전인 노르망디 상륙작전을 개시하다.

☞ 미국의 군인·정치가

☞ [Dwight David Eisenhower] 

2018년 SK 내맘데로플러스 혜택을 살펴보자.

내맘대로플러스란? SKT 멤버쉬 등급중에서 VIP 및 Gold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특화된 프로그램이다.  주로 이용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Upgrade된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이와 함께 할인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도 적립해 준다.  두툼포인트는 OK캐쉬백과 함께 주요 제휴처에서 상품구매시 대금을 대신해서 지불 할 수 있는 온라인 포인트이다. 필자는 캐쉬백은 사용해 보았지만 두툼포인트는 아직 더 모아야 해서 사용해보진 못했다. 



내맘데로플러스 합시다~


아래주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http://tmembership.tworld.co.kr/web/html/vip_lounge/diyplus/diyplus.jsp


내맘데로플러스는 Vip / Gold 등급만 이용가능하다.

아래 표에서 등급체계 확인이 가능하다.



나의 등급확인 (클릭)




위 항목은 VIP만을 위한 항목이다. 
3가지 제휴사를 이용 할 수 있다.
필자는 "파리바게뜨"를 선택하였다.



위 항목은 VIP/Gold 등급 공통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필자는 "11번가"를 선택하였다.



한가지더 "두툼포인트"


위에 내맘대로 플러스 제휴처 이용 시 할인받은 금액만큼 포인트가 제공되는데 이것이 두툼포인트이다. 두둑하게 챙겨준다고 두툼포인트로 이름을 정한건가?

적립 받은 두툼 포인트는 OK캐쉬백 포인트와 합산하여 11번가, 기프티콘, 레진코믹스,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CJ온마트, 홈플러스 온라인마트, NSMALL, YES24, ONE store, 신라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실 필자는 업무상 요금을 많이 납부하고 있어서 받는 혜택이지만 통신비를 절약하는 것이 내맘데로플러스 혜택을 받는것 보다 더 이득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근검절약하자.


T가족포인트 소멸전에 모두 사용해보자

[분류 전체보기] - [SK 멤버쉽] VIP 무비 무료영화예매

비트코인 가상화폐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