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시즌5 주간 도전 공략 4주차 입니다.


포트나이트 시즌5 주간도전 4주차


포트나이트 시즌5도 어느덧 4주차에 들어섰다.
여러가지 아이템 변경과 새로운 모드로 인해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주는것 같다.
그러나 잦은 변경으로 게임을 떠나는 유저도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이런 룰은 모든 유저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임으로 
누구에게 유리하거나 불리하거나 하는 것들이 없다고 말하고 싶다. 


시즌5 4주차 미션 확인

4주차 전체 미션 맵이다.

아래 내용을 살펴본뒤 이 맵 한장이면 모든 미션을 끝낼 수 가 있다.


주유소, 축구장, 스텐트 산 사이에 주간별이 있다.

사실 이게 가장 쉬운 미션이 아닌거 싶다.





플러시 팩토리 상자 살펴보기

황금상자를 열어보는 미션이다.

쉬운 미션인거 같지만 많은 유저가 몰리는 많큼

몇번 방문해야 미션클리어가 가능하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마지막에 클리어가 가능하다.

아래 보이는 위치에서 배경그림을 찾아보자.

몇시간이면 모두 클리어가 가능하다.

그러나 필자는 그냥 게임을 즐기다 보니까 모든 미션이 완료 되었다.

일부러 미션을 찾아다니면 더 스트레스인 것 같다.

마치 숙제 하듯이 말이다.

에픽은 그것을 원하는 것인지도 모르겠다.

숙제하듯 자주 접속해서 게임을 즐기라고 말이다~

https://cafe.naver.com/fortnitekr/53198
포트나이트 공홈의 스레카매드님의 글을 가져왔음을 밝힌다.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꼭 가입했어요~
서울시 승용차마일리지 실천으로 삼만원 받았어요.
포트나이트 시즌5 시작 세상의 경계가 무너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