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시즌5 주간 도전 공략 6주차 입니다.


포트나이트 시즌5 주간도전공략 6주차 입니다.


포트나이트 시즌5 6주자 주간도전공략입니다. 주간도전을 만들어 내는것도 고민거리 일것 같습니다. 항상 새로운것을 생각해내야 하니까요. 그리고 그것을 만들어야 하니까요 게임을 즐기는 입장에서는 잘 모르겠지만 제작해야 하는 입장에서는 많은 고민을 해야 할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네요. 


시즌5 6주차 도전 내용

아래쪽 황금색으로 되어 있는 것이 배틀패스 주간도전이며, 위에 실버색이 일반사용자 도전입니다. 타임트라이얼 끝내기가 좀 특이해 보이는군요, 타임트라이얼은 타이머를 동작시키고 제한시간내에 아이템을 먹는 도전입니다. 생각보다 쉽게 안끝나요~
나머지 다른건 무난해 보이는군요.




시즌5 주간6주차 전체지도

본 포스팅 내용을 모두 읽어본뒤에는 전체지도만 가지고 플레이하면 쉽게 도전과제를 찾아 다니면서 수행하면 수월하게 마칠 수 있습니다.





론리 랏지에서 상자 살펴보기


기본 미션이죠? 지난 도전에서도 나왔던 것인데 도시만 바뀌었습니다. 론리랏지에서 황금상자를 습득하면 미션 클리어 입니다.



석상이 바라보는 곳을 조사하기


제일 쉬운 도전공략이 아닐까 합니다. 해당 위치에 가면 위에 보이는 별 마크가 보이게 됩니다. 바로 가셔 터치 하시면 미션클리어~



자동차 여행

6개의 주간도전을 모두 클리어 한뒤에 얻을 수 있는 미션입니다. 전체내용을 살펴보니 크게 어려운것은 없어 보이네요. 이제 포트나이트가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려나 봅니다. PC방 서비스도 주력하고 있고요. 대회도 적은 상금이지만 대회도 조금씩 하고 있고요. 외국처럼 우리나라도 많은 유저가 플레이하는 그런 게임이 되었으면 합니다.

https://cafe.naver.com/fortnitekr/57041
포트나이트 공홈의 스레카매드님의 글을 가져왔음을 밝힌다.



포트나이트 시즌5 주간 도전 공략 5주차 입니다.
PC방처럼 헤드셋↔스피커 전환버튼 만들기
국립자연휴양림 산음 애견펜션과 비교해보자